22일 배우 차승원 초청 오프닝 이벤트 진행...서울의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식힌다

▲ 폭염이 계속되는 서울의 밤을 시원하게 쿨링할 행사가 열린다.

폭염이 계속되는 서울의 밤을 시원하게 쿨링할 행사가 열린다.

아사히맥주 주식회사와 롯데아사히주류는 6월 23일(금)부터 8월 22일(화)까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Ramie’s (래미스)’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바 ‘Ramie’s with ASAHI SUPER DRY’ (래미스 윗 아사히 수퍼 드라이)를 오픈한다.

이에 오픈 전날인 22일 오후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에 출연한 배우 차승원씨를 초청하여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또한 ‘아사히 수퍼드라이’ 기간 한정 바가 운영되는 동일 기간 주말에는 같은 일정으로 서울 이태원 지역 인근 음식점 등과 연계하여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맛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태원 로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Ramie’s with ASAHI SUPER DRY’는 ‘Try “KARAKUCHI” Enjoy! Angel Ring (트라이 카라쿠치, 엔조이 엔젤링)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며 부드러운 거품을 상징하는 “엔젤링”으로 잘 알려진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된 기간 한정 바다.

이번 아사히 수퍼드라이 기간 한정 바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KARAKUCHI (카라쿠치)’ SERVE(서브) 체험이다. 기간 한정 바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직접 디스펜서를 사용하여 ‘KARAKUCHI’ SERVE를 통해 맥주를 따라보는 체험형 이벤트, 맥주와 거품의 7:3 황금비율에 도전해 성공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매장 내 설치된 360도 카메라로 ‘아사히 수퍼드라이’로 건배를 하는 장면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격 있는 맛을 더욱 즐길 수 다양한 행사들에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