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첫 번째 미니앨범 ‘투.하트(To.Hear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Mnet 제공.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첫 번째 미니앨범 ‘투.하트(To.Hear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학교’에서 대중의 투표를 통해 선발된 9명의 멤버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로 구성됐다.

24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는 밝은 핑크 계열의 의상을 입은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투 하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어 마이크를 잡은 이새롬은 “데뷔가 멀게만 느껴졌는데 이 상황이 꿈만 같다. 더 성장하는 그룹이 되겠다. 약간의 긴장감이 있었는데 첫 데뷔 무대를 잘 마친 거 같아 만족한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백지헌 또한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잠도 줄여가면서 노래랑 춤에 몰두했다. 앞으로도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혹시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냐는 질문에 박지원은 “‘아이돌학교’에서 담임 선생님이었던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출연 중인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유에 대해 “담임선생님이니까 좀 더 잘 챙겨주실 것 같아서”라고 답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투 하트'를 포함한 미니앨범 '투. 하트(To. Heart)' 전곡을 공개한다.

이후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냐는 질문에 박지원은 "'아이돌학교'에서 담임 선생님이었던 김희철(슈퍼주니어)이 출연 중인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하고 싶다"며 "담임 선생님이니까 좀 더 잘 챙겨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