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7

육지담·강다니엘, 캐스퍼 파티에서 인연?...“현재 서로 감정 정리한 상태”

기사승인 2018.02.14  14:03:06

공유
ad34
ad36
   
▲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했던 캐스퍼가 동료 육지담과 워너원 강다니엘의 관계에 대해 “지금은 연락하지 않는 사이”라고 밝혔다. 육지담 인스타그램 캡처.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했던 캐스퍼가 동료 육지담과 워너원 강다니엘의 관계에 대해 “지금은 연락하지 않는 사이”라고 밝혔다.

캐스퍼는 14일 육지담과 강다니엘의 관계에 대해 “2년 전 쯤 연습생이었던 다니엘과 태웅이를 제 지인들이 있는 파티에 초대 했다. 그 자리에 지담이도 있었고 그렇게 지담이랑 다니엘은 처음 알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둘 나이가 비슷하기도 하고 다 친해지는 분위기여서 둘도 그날 이후로 몇 번 더 친구들과 함께 만났다. 지담이에게 좋은 마음을 가지고 연락을 하고 있다는 말을 전해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MMO소속사 연습생들이 프로듀스를 준비하게 되면서 바빠졌고, 서로 감정 정리를 한 걸로 알고 있다. 데뷔 이후 샵에서 마주치거나 했을 때도 형식적인 인사를 주고 받고 그 이상의 연락 또는 관계는 없었고 가능하지 않았던 걸로 안다”고 설명했다.

또한 캐스퍼는 육지담이 이날 SNS에 올린 글에 대해 “무슨 이유에서 게시물을 올렸는지 이해하기 힘들고 이해가 안 간다”며 “추측들로 생기는 피해가 덜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육지담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블로거가 올린 ‘강다니엘의 빙의글’에 대해 자신과 강다니엘의 실제 이야기를 언급한 것 같다는 늬앙스의 글을 게재해 논란을 빚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8
default_news_ad4
ad29

인기기사

ad3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