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주)카덴, 각종 4차 산업 IT연구 기업과 업무협약 통해 공격적인 경영 펼쳐

기사승인 2018.03.14  17:53:20

공유

- 교육 종합 프랜차이즈 지원 사업 진행하며 새로운 바이오화장품 출시도 계획

   
▲ 9일 서울 여의도 파크센터에서 종합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사인 주식회사 카덴 (대표이사 오정국,왼쪽)과 이스포츠 벤처기업 (주)이스포츠커넥티드(대표이사 송성창) 간 협약식을 가졌다.

(주)카덴(대표 오정국)은 2012년도 공업탑 카덴 바리스타 학원을 시작으로 울산 6개 여성복지시설과 중구 자활센터, 중구노인복지시설, 동구종합사회복지관 등 복지시설과 비영리단체와의 협약으로 시니어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카덴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K뷰티 연합회(회장 김미애)와 협력해 지난 2017년 10월부터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미용분야 국가자격증 반을 개설했다. 교육 수료 후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할 수 있는 컨설팅을 준비하고 있다.

   
▲ 12일 주식회사 카덴(대표 오정국)과 (주)유시스(대표 이 일우)가 드론 교육 및 산업안전 인재 양성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또한 IOT기반의 산업안전 및 재난안전 서비스 플랫폼을 갖추고 4차 산업혁명을 준비하는 IT기업인 ㈜유시스(대표 이일우)의 산업 안전 분야 솔루션 기술력과 ㈜이스포츠커넥티드(대표 송성창)의 드론 전문 파일럿 양성 노하우를 결합한 드론 및 안전산업 등에 대한 직업전문 교육기관 설립을 준비 중에 있다.

오정국 (주)카덴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주)카덴의 교육 사업 노하우와 (주)유시스의 드론 및 산업안전 기술력이 합해져 파워풀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협약 소감을 밝혔다.

(주)카덴은 바리스타를 시작으로 최근 미용분야 국가자격증반을 개설 운영 중이며, 교육사업의 신규 확장 분야인 드론 교육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ESC 송성창 대표와 전략적 협업을 약속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ESC 송성창 대표는 미국 UCLA대학을 졸업하고 글로벌 회계 컨설팅법인인 PwC와 한국 삼일회계법인에서 IT회계 감사 전문가로 활동 후 디지털 이-스포츠 문화 기반 사업인 ESC를 설립하였으며, 드론 스포츠 콘텐츠 및 아카데미 사업팀을 운영하고 있다.

(주)카덴 오정국 대표는 “ESC 드론팀의 기술력과 조정술을 높이 평가한다”며 “ESC의 드론 전문 파일럿 양성 노하우와 ㈜카덴의 교육 사업 시스템이 협력한다면 아주 좋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성공을 향한 각오를 밝혔다..

   
▲ 2017년 10월에 열린 (주)카덴 주최 주관 '2017 울산 제1회 모인다 페스티벌' 장면

주식회사 카덴(대표 오정국)은 취약계층의 평생교육을 위해 교육재단을 설립해 전국적으로 프로그램 교육을 도입할 예정이며 울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서울 등으로 교육 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교육사업 외에도 드론 및 직업훈련 학교를 창설 준비 중이고, 새로운 바이오 화장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식회사 카덴의 본사는 울산시 남구 삼산중로 74번길 22, 8층(삼산동 폴리프라자)이며 미용, 드론, 커피, 요식업 등 교육 종합 프랜차이즈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새로운 바이오화장품 출시도 진행 중에 있다.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