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7

배우 한예슬, '크레모랩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 기념 행사 참석

기사승인 2018.08.10  14:03:25

공유
   
▲ 배우 한예슬이 크레모랩 뮤즈의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 기념 행사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우 한예슬이 9일 오후 화장품 편집샵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서 진행된 ‘크레모랩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아시아 No.1 온천수 코스메틱 브랜드 크레모랩(CREMORLAB)의 새로운 유통채널인 ‘시코르’의 강남역점 입점을 기념하는 자리로서 브랜드 뮤즈 한예슬과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예슬은 크레모랩의 뮤즈답게 대표 제품 ‘오 떼르말 쿠션® 대즐링 테라피’를 소개하며 고급스러운 자신만의 광채 피부 관리 비법으로 이 제품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크레모랩은 입점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시코르 강남역점 내 크레모랩 행사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를 SNS에 인증하면 ‘프리미엄 맞춤 산소 수분 케어 리추얼 체험 키트’를 증정하며, 크레모랩 제품 구매 시 ‘한예슬 세안 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 배우 한예슬이 크레모랩 뮤즈의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 기념 행사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크레모랩은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지하 1,100미터 2억 6천만년전 겹겹이 쌓이고 쌓인 수많은 지층 아래 자연의 귀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특별한 물, 금진 온천수를 모든 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로는 최초로 온천수에서 핵심성분을 개발하였으며, 약 10년에 걸친 의학계와 과학계의 연구 끝에 마침내, 온천수의 효능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크레모랩만의 독자성분 T.E.N. Water™를 개발했다. 

이 핵심성분에는 가장 이상적인 흡수 비율을 가진 칼슘과 마그네슘, 진한 농도의 칼륨과 더불어 금진 온천수만의 희귀 미네랄인 셀레늄과 바나듐, 게르마늄 등 10가지 온천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근본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크레모랩은 시코르를 비롯한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와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랑스, 체코 등 유럽 주요 국가와 러시아, 미국, 호주,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까지 전 세계 24개국 1,000여개 매장에 입점 되어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8
default_news_ad4
ad29

인기기사

ad3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