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현대자동차 ‘엑시언트 프로’ 특화 정비서비스 강화

기사승인 2019.03.14  21:56:40

공유

- 고장시 대차 운행비용 지원
블루핸즈 전담 정비사도 실시

   
▲ 현대자동차가 올해 초 출시한 대형 트럭 ‘엑시언트 프로(XCIENT PRO)’(사진)에 특화된 정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올해 초 출시한 대형 트럭 ‘엑시언트 프로(XCIENT PRO)’(사진)에 특화된 정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3월부터 올해 말까지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로 화물 운송 중 차량이 고장 나 차량을 대차해 운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차 운행 비용을 보상해주는 ‘차량 대차 비용 지원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현대차는 ‘차량 대차 비용 지원 서비스’를 도입해 상용차 고객들이 차량 고장으로 입는 손실을 최소화하고 정비 서비스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엑시언트 프로 구매 고객과 블루핸즈 정비사를 1대 1로 연결해주는 ‘블루핸즈 전담 정비사 제도’를 실시해 상용차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엑시언트 프로 신차 품질 점검을 위한 내부 상황실을 운영하고 ‘현대 트럭&버스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상용차 예약 정비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마련해 상용차 고객 편의 향상에 힘쓴다. 엑시언트 프로 정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대형 블루핸즈, 현대자동차 영업지점 또는 상용 고객센터(080·200·6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형중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ad44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