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즐기며 공부하는 와인교육 심화 과정. 비즈니스 마스터 과정

기사승인 2019.03.15  16:38:37

공유
   

많은 와인 수입사들이 시음회를 겸한 디너쇼 등을 진행하고 있지만 이를 통해 와인을 공부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일반 와인 전문 학원들은 특정 지역 혹은 자격증 취득 등에 집중되어 있어, 와인을 즐기면서 지식을 쌓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BWS강남와인스쿨의 비즈니스 마스터 과정은 와인을 좀 더 즐기고자 하거나, 체계적이면서도 집중적인 와인 교육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와인교육 심화 과정이다.
12개월간 매월 격주 화요일에 진행되는 강의는 전 세계 각국의 주요 와인을 소재로 다양한 주제를 정해 진행된다.

강의는 단순한 이론 해설을 넘어 전문 자료와 함께 실습을 겸한 시음회로 구성된다. 슐로스 요하니스베르그 그룬락 슈페트레제, 꽁드리유, 샤또네프 뒤 파프, 트라피체 이스까이 등 비즈니스 마스터 과정 수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와인들은 고유의 역사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주목을 받은 와인들이다. 졸업식에는 고급 와인의 정점으로 불리우며 만화 ‘신의 물방울’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페트뤼스 시음이 진행된다.

적은 인원수로 진행되는 소수정예제 과정으로 각 주제별로 선택된 고급 와인을 통해 다양한 지식과 와인에 얽힌 이야기 등을 습득할 수 있으며, 수업 중 조별 연구와 토론식 수업을 통해 와인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도록 돕고 있다.

‘비즈니스 마스터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WS강남와인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ad44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