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7

강형욱 나이 공개, 몰랐었네

기사승인 2019.04.16  11:08:11

공유
ad38
ad39
[경상일보=배정환기자]  

-강형욱 나이 공개, 1985년생 35살

-강형욱 나이 공개, 실제 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는 이유 설명

   
▲ 사진 : 방송캡쳐

 강형욱 나이 공개, 몰랐었네

강형욱 나이 공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개통령이라고 불리는 강아지 훈련사 강형욱 나이가 공개가 돼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것.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방송인 샘 해밍턴과 강형욱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들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강형욱은 평소 샘 해밍턴의 팬임을 밝히며 “항상 샘 해밍턴 SNS로만 보며 ‘우리 형님’이라고 말한다”고 밝혀 나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러자 MC 안정환이 “샘 해밍턴이 형이냐”고 물었고, 샘 해밍턴은 강형욱에게 “몇 년생이냐”고 물었다. 이에 강형욱은 “1985년 생, 35살”이라고 나이를 공개했다. 이에 샘 해밍턴은 “제가 77년 생으로 한참 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MC 김성주가 “85년생이요?”라고 강형욱 나이를 재차 물어보자 강형욱은 “그게 놀랄 일인가”라며 의아해했다. MC김성주는 "김희철 씨가 83년생이니까 2살 동생이고 송중기 씨가 85년 생으로 동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형욱은 “제가 웬만하면 다 동생이다”라며 자신이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는 이유에 대해 설명을 했다. 그는 “어렸을 때 15~16살 때부터 셰프분들이 주방에서 고생하듯이 집을 나가 강아지 훈련을 하면서 고생을 많이 했다”며 "헛간 같은 곳에서 생활하면서 김치에 강아지 통조림을 섞어서 끓여 먹고 그랬다. 그래서 이렇게 됐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배정환 기자 디지털뉴스부 (karion79@ksilbo.co.kr)
ad45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0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