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정취가 물씬 나는 요즘, 분위기 있는 봄맞이 헤어스타일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해결디자이너가 단발 모즈펌, 레이어드빌드 펌을 제안한다. 모발에 층을 내어 남들과 다른 차별화적인 변화를 주고 싶을 때 가장 효과적인 레이어드컷은 최근 들어 몇 년째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예전에는 깔끔하고 정돈된 무거운 스타일을 많이 했다면, 요즘은 흐트러진, 자연스러운 가벼움 볼륨감 등이 많이 사랑받고 있는데 가장 적합한 디자인이 레이어드컷, 빌드펌, 단발모즈펌 이라고 할 수 있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해결 디자이너는 “많은 여성분들이 볼륨이 없이 축축 쳐지는 머리에 가장 필요한 헤어 디자인은 레이어드컷 이라고 할 수 있다. 청순하고 단아한 일자느낌의 스타일과는 다르게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의 디자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까 싶다”라며 “긴머리 레이어드컷은 모량이 많은 사람에게 좋지만 빌드펌이나 레이어드 펌과 함께 한다면 모량이 적은 사람들에게도 좋다. 중간 중간 공기감과 볼륨감을 넣어 더욱 더 풍성하고 탄력 있는 웨이브를 형성시킴으로써 많은 여성분들이 찾을 수 밖에 없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또 “긴머리가 지겹다면 중간머리나 단발머리에도 스타일을 불어넣어 아침마다 손질이 쉬운 단발 모즈펌 또한 인기이다”라고 덧붙였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은 7호선 노원역 8번 출구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