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울산테크노파크,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 공공부문 기업지원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09.18  21:12:17

공유

- 2019 울·부·경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
지역 솔루션업체들 제품 전시

   
▲ 18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9 부산·울산·경남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에서 ‘2019 스마트팩토리 어워드’ 시상식이 진행됐다.

울산테크노파크(원장 차동형·이하 울산TP)는 18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9 부산·울산·경남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에 참가해 울산지역의 스마트공장 보급 확산사업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의 흐름과 스마트공장 사업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혁신의 메카인 울산·부산·경남지역 테크노파크가 공동주관하는 행사다. 전국에서 최적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업체들이 참여하며 스마트공장 도입지원 컨설팅 및 상담회가 함께 진행된다.

스마트공장 분야 전시회서는 △제조정보시스템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서비스 △공장자동화 및 제조프로세스 자동화 △제조용 에너지관리 솔루션 △제조컨설팅 서비스 △영상감시 원격감시 및 보안솔루션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각 지역의 주요기업들이 참가해 자사 제품을 전시하고 시연하면서 실제 사용자인 제조기업 담당자와의 활발한 교류의 기회를 제공한다. 울산지역 스마트공장 공급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엔소프트, 이피엠솔루션즈, 아이티엔제이, 유시스 등 4개 기업도 울산TP 공동관에서 방문자를 대상으로 컨설팅 및 상담창구를 운영한다.

또 이날 올해 스마트팩토리 발전에 기여한 인물과 기관에 상을 주는 ‘2019 스마트팩토리 어워드’ 시상식이 열려 울산TP가 공공 부문 기업지원 대상을 받았다. 스마트팩토리 마케팅 부문 대상에는 엔소프트(대표 최대현), 이피엠솔루션즈(대표 박정윤)가, 제조혁신 대상에는 서연이화 울산공장(팀장 송창석), 대인화학(부장 박철민)이 선정됐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