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입이 찢어지는 즐거움 ‘조커닭’ 본점, 꾸준한 메뉴 개발 통해 다양한 치킨 선보여

기사승인 2019.10.09  00:03:30

공유
   
 

개성 있는 치킨 메뉴로 화제를 모았던 ‘조커닭’ 본점에서 가성비 높인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였다. 후라이드 양념치킨을 기본으로 닭볶음탕, 닭발, 떡볶이, 피자 등 치킨집 메뉴의 고정 관념에서 벗어난 다양한 닭 메뉴를 판매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중 마늘 통닭, 땡초 통닭, 핫 바비큐 통닭과 사천치킨은 조커닭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이며, 사천 치킨은 가장 맛있게 매운 스코빌 지수 890의 치킨으로 조커닭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메뉴로 꼽힌다.

본점 관계자는 “치킨을 기본으로 한 닭 요리뿐만 아니라 떡볶이, 감자튀김,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떡볶이와 감자튀김도 잘 어울리는 메뉴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현재 메뉴 외에도 꾸준한 치킨 연구와 함께 계속해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조커닭 본점은 메뉴를 푸짐하게 제공하는 진주 치킨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통해 방문객들이 늘고 있다. 이밖에도 경상대 인근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을 살려 점심 식사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조커닭은 경상대본점을 중심으로 진주 평거동, 시내 중앙동, 하대점, 부산 대연점을 비롯해 진주남강유등축제에서도 운영되고 있으며,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부산 대연점에 이어 대구 감삼점, 전북 완주군 삼례점이 오픈 예정이다.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malklum@naver.com]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