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스파에서 사용하는 전문제품을 누구나 손쉽게 홈케어로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여서 유명해진 (주)스킨더마의 (리뉴얼)날씬마녀크림이 'Hi-Seoul' 우수상품 어워드에 선정 됐다.

“하이 서울 우수상품 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국내 상품들의 기술력과 품질의 우수성을 엄격하게 심사해 최종 선정한다.

(주)스킨더마의 슬리밍 화장품들은 유해한 합성 화학성분과 동물성원료, 합성인공향, 인공색소등이 없는 자연 친화적인 바디 슬리밍 제품으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리뉴얼) 날씬마녀크림, 모델몸매크림, 모델레그크림”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페이스 수분크림처럼 산뜻한 제형으로 바디에 바르면 흡수가 잘되게 만든 고급 슬리밍제품이다 운동 전 바르면 열감이 더욱 나서 운동 시 더욱 더 땀의 배출을 도와준다. 제품을 바르고, 실내 자전거나 요가, 필라테스 등을 하면 제품 및 운동 효과를 더욱 볼 수 있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주)스킨더마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리뉴얼)날씬마녀크림‘은 전국 롭스 123개지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전 제품군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되어 있다.

또한 슬리밍제품 들은 중국, 싱가폴, 미국,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러시아와 일본에 수출 계약이 진행중 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malklum@naver.com]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