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온수매트브랜드 ‘잠솔솔 온수매트’, 온수매트곰팡이, 전자파, 소음 걱정 없는 무동력온수매트로 홈쇼핑온수매트 중 단연 돋보여

기사승인 2019.10.17  11:44:54

공유
   

겨울을 책임지는 온열매트는 전기매트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유해전자파가 검출되었다는 연구 결과와 함께 전기로 인한 화재가 끝이지 않고 발생하면서 전자파나 화재 걱정이 전혀 없는 온수매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온열찜질기로도 만점인 온수매트는 온수매트브랜드가 워낙 다양하고 가격대 역시 천차만별인 만큼 구입하는 과정이 쉽지 만은 않다. 게다가 온수매트 중에서는 소음이 심하게 발생하거나 라돈이 검출되는 것도 있어서 더욱 신중하게 구매를 해야만 한다.

이러한 가운데 ‘잠솔솔 온수매트’는 소비자들이 라돈이나 소음, 전자파, 화재 등을 걱정하지 않고 편안하고 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온수매트브랜드다. 포근함과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잠솔솔 온수매트’는 전지기장환경인증(EMF) 인증 획득한 온열매트로 유해전자파를 사전에 차단했으며, 양말이나 겨울내복 등에 주로 쓰이는 편물공법으로 온수매트를 제작, 신축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잠솔솔 온수매트’는 매트를 순환하는 호스에 물을 전부 흘려보내고 펌프에 만수 표시가 되면 소음 없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한 무동력 가열 순환방식으로 소음 걱정을 덜었다. 게다가 소비전력 500~600W인 모터방식보다는 실제 소비전력 100W인 펌프라서 가심비 역시 좋다.

더불어 4- 중공의 실리콘 섬유로 되어 있는 부드럽고 가벼운 슈프렐 울트라 원사로 매트의 균일한 단열 효과를 제공하고 뛰어난 복원력으로 형태를 오랫동안 유지하며, 유럽 최대의 섬유 기업인 독일 ADVANSA의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하여 집 먼지 진드기 걱정도 덜었다.

‘잠솔솔 온수매트’ 관계자는 “대한민국 원자력안전위원회가 선택한 라돈아이 측정 결과, 정상수치를 받은 안전한 온수매트로 손세탁이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 처리와 엠보싱 원단, 난연펠트, 그물망패드, 온수완충패드 등 7겹의 레이어로 구성해 이물감이 전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잠솔솔 온수매트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온수매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온수매트거실용, 1인용전기장판, 2인용전기장판 등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같은 ‘잠솔솔 온수매트’는 현재 홈쇼핑온수매트 가운데 가장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신축성과 보온성, 안전성을 모두 갖춘 온수매트 추천을 받고 있다.

한편, 잠솔솔에서는 출시기념으로 싱글 32% 더블 40% 최대 할인행사를 들어가고 있으며, 블로그OR카페 사진과 리뷰 남기면 5천원 페이백 100% + 무료배송 추가와 함께 상품이 불만족스러우면 100%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 잠솔솔'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