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업체 더채소에서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은 노지재배 새싹귀리와 더불어, 더 영양가를 높인 수경재배 새싹귀리분말과 새싹귀리청포도분말을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귀리는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 푸드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새싹귀리가 이보다 더 높은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어, 최근 들어 새싹채소의 선풍적인 인기의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

수경재배는 검증되고 깨끗한 환경에서 100% 수경시설로 인해 제작하는 신기술적 재배법이며, 이로 만들어진 새싹귀리는 노지재배 제품보다 더 병충해 오염이 없어 안전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새싹귀리와 궁합이 좋은 청포도분말을 믹스한 제품 또한 주목을 받고 있는데, 새싹귀리는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이 좋지만, 청포도와 먹으면 더 편안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따로 청포도를 따로 사서 함께 갈아 마시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새싹귀리 75% + 청포도분말 25% 비율로 섞어 최상의 맛의 조합을 찾아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키는데 주력한 제품이다.

한편, 더채소에서는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재 새싹귀리가루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귀리뿐만 아니라, 서리태가루, 미숫가루, 새싹보리가루 등 영양가 높고 다이어트에 좋은 식사대용 제품들은 연이어 출시하고 있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malklum@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