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송도맛집 '송도칼국수'본점,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과 깊은 국물맛이 일품

기사승인 2019.10.17  21:22:34

공유
   

송도칼국수가 송도에 본점을 오픈하여 성황을 이루고 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송도맛집으로 이름을 알린 것은 깊은 맛을 내는 칼국수 본연의 맛과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시설 덕분이다.

송도칼국수 본점의 대표메뉴는 닭한마리칼국수, 동죽칼국수, 신비빔칼국수 등이 있다. 곁들일 수 있는 메뉴로는 해물파전이 있다.

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벽면에 위치한 부추의 효능과 닭의 효능이 적힌 글귀가 보인다. 부추와 닭을 주재료로 사용하는 음식점인 만큼, 식재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음식점이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부추와 필수 아미노산이 들어 있는 단백질 공급원인 닭의 효능을 알고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칼국수는 7천원 대의 저렴한 가격부터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송도칼국수 본점은 송도 가성비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 약 1~2천원 정도 추가하면 사리를 추가하여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저녁에는 회식이나 술안주를 찾아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단체회식, 가족모임 등으로 방문하여 닭볶음탕, 제육볶음 등의 메뉴를 푸짐하게 제공한다. 가격은 2만원 대로 역시 가성비가 좋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송도칼국수본점'을 검색하여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