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갤럭시A80 사전예약 할인, LG G8 ThinQ 공짜폰으로 핸드폰 싸게 사는 법, 스마트강국

기사승인 2019.11.08  10:06:33

공유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제조사와 통신사의 기존 재고 처리를 위한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그동안 5G 휴대폰에 집중되었던 지원금이 11월 들어 축소되고 있는 반면 4G 모델에 대한 지원금이 인상되어 가격 인하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는 기존 출시된 단말기 재고 처리를 위함과 동시에 아이폰11이 예상 밖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어 삼성전자나 엘지에서 위기감을 느껴 지원금 인상을 단행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강국"에서는 4G 핸드폰 특가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LG G8 ThinQ는 SKT 기기변경 및 통신사 이동으로 할부금 없이 24개월 약정으로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9은 10만 원대 그리고 갤럭시S9은 0원으로 삼성 정품케이스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A80 사전예약 참여시 삼성전자에서 증정하는 제조사 사은품인 갤럭시버즈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강국 측에서는 단말기 30만 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버즈는 한정 수량으로 사전예약 순으로 불시에 종료될 수 있어 빠른 참여를 해야 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갤럭시A80 가격은 예상과는 달리 59만 원대로 플래스쉽급 스펙을 탑재하였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셀카를 많이 촬영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로테이팅 카메라가 탑재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갤럭시A80 사전예약과 핸드폰 싸게 사는 법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강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