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필라테스 창업 알아본다면 저비용으로 바움필라테스와 함께

기사승인 2019.11.08  16:03:19

공유
   

[경상일보 = 한맑음 기자] 필라테스 창업을 하기 전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 ‘주변상권 파악’과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역할’이다.

주변상권 파악이란 온라인 광고와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 했을 때 전단지와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가 쉽게 센터를 찾을 수 있는지 혹여나 길이 복잡하지는 않은지 살펴보아야 한다.

주변상권 파악을 하지 못한 채 소비자가 길을 못 찾는다면 광고를 해도 소비자의 발길을 이끌기는 어렵다.

바움필라테스는 창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창업주에게 마케팅 서비스와 무이자 기구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란 센터를 오픈 하기 전 필라테스 기구를 구매해야 하지만 기구의 가격이 부담되는 창업주를 위해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구의 가격에 대한 많은 지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다.

또한 오픈 후 많은 회원이 찾아올 수 있도록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여 포털 검색 시 오픈하는 센터 위치에 노출을 도와준다. 마케팅 서비스는 창업주가 직접 운영할 수 있도록 틀을 만들어 주고 있으며 오픈 시 별도의 마케팅 금액이 들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바움필라테스를 찾는 이유이다.

바움필라테스는 창업을 진행하기 전 미팅을 통해 커리큘럼 구성과 수업료 책정, 외부 홍보에 대한 세부적 계획, 브랜딩, 디자인, 마케팅, 센터 운영시스템 구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간적 소비를 최소화하여 필라테스 창업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창업주의 눈길을 이끌고 있다.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