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샘인테리어 인천 구월점에서 만나는 스페셜한 이벤트, 성황리에 진행 중

기사승인 2019.11.16  00:35:22

공유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한샘인테리어 인천 구월점은 인천 남동구 호구포로에 위치한 600평의 인천 규모의 인테리어 가구 스토어이다.

2019년 11월 리뉴얼 오픈한 뒤, 힐스테이트 레이크송도2차, 계양산파크트루엘, 12월에 입주하는 가좌센트럴시티뷰 등 인근 아파트 입주전문 대리점으로 20년 경력의 패브릭 담당 등 다양한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오픈이후 현재까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샘인테리어 인천구월점은 11월, 성큼 다가온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는데, 고객들을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다양한 증정이벤트. 매장에서 견적만 받아도 라이녹스 칼 3종세트, 영국 폴리 프리미엄 스텐씰 10P등 사은품 중 하나 선택 증정, 200만원~500만원까지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 증정(까사니 냄비, 블랜더, 오븐기 등 증정) 등의 수많은 사은품들을 준비한 증정이벤트가 준비중이다. 고객들이 그동안 찾던 주목받는 생활용품들이라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고 한다.

또한 한샘 인천구월점은 한샘리하우스 제휴점 협력업체로 리모델링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LG전자도화점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전자제품 일체에 관해서도 알아볼 수 있는 복합 매장이다.

연말에는 한샘 인천구월점에서 전문가와 내집을 위한 상담도 받아보고 선물도 받아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한샘인테리어 인천구월점 영업시간은 평일/주일 모두 오전 10:30~오후8:00 로 운영되며 명절 연휴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정상 영업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