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탈취제 제조기 ‘바우젠 전해수기’ KBS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눈길

기사승인 2019.11.21  00:03:05

공유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BS 예능 ‘개는 훌륭하다’ 프로그램에 “살균탈취제 제조기” 바우젠 전해수기가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KBS 예능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이경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탤런트 이유비가 출연 중이다.

이번 3회에서는 식용견 농장의 강아지들을 성공적으로 구조하고, 구조한 강아지들을 해외 각지의 새로운 주인을 찾아 떠나는 내용이 방송됐다. 또한 강아지들을 일정기간 보호하고 있는 위탁소에서 이경규와 이유비가 쉴 틈 없이 고된 봉사하는 장면이 나오는 등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나 마지막 장면에서 강형욱이 세균에 취약한 위탁소에 바우젠 전해수기를 선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남겼다.

바우젠 전해수기는 관리가 어려운 소파, 침대 등 대형가구도 날씨와 계절 관계없이 간단하게 집안 내부를 살균 및 탈취 할 때에 사용되며 레스토랑부터 카페까지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 개업선물로도 인기가 있다. 바우젠 전해수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