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논현역 1호점과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2호점 두 지점이 있는 "왁싱삼공"은 왁싱만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여성전용 왁싱 전문샵"이다. "왁싱삼공"은 빠르고 정확한 시술로 인해 당일예약이 가능하다. 그로인해 점심시간이나 잠깐 틈날 때를 이용해 시술받기 원하는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여성전용 왁싱샵 "왁싱삼공" 원장님은 "여성 브라질리언 왁싱 1회가 45,000원"으로 왁싱 비용이 저렴하고 시술시 사용하는 왁스 제품 또한 이태리 명품 RICA왁스를 사용한다고 전했다.

이태리 명품 RICA 왁스는 98%천연 성분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저렴한 시술 비용이지만 안전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왁싱삼공"은 브라질리언 왁싱 전문샵으로써 정직하며 위생적으로도 신경 쓴 모습을 보였다.

 

인테리어 또한 개인룸 안에 각각의 샤워실이 마련되어 프라이빗 하고 편안한 시술이 가능하며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카페형식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브라질리언왁싱 뿐만 아니라 풀페이스왁싱, 바디왁싱의 전문적인 노화우를 배우려고 하는 수강생 또한 문의가 쇄도중이다. 왁싱 아카데미로도 자리 잡고 있는 "왁싱삼공"은 꾸준한 발전과 정직함으로 단골샵으로 자리잡은 왁싱샵으로 고객들이 현재까지 찾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