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울산새마을금고(이사장 지종찬)는 지난 7일 전하동 본점에서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동울산새마을금고와 울산시교육청 노사 등이 사랑의 김장담그기로 연말 나눔봉사 활동에 나섰다.

동울산새마을금고(이사장 지종찬)는 지난 7일 오전 전하동 본점에서 임직원 및 동주애 회원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 울산시교육청이 지난 7일 교육청 구내식당에서 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울산교육청지부와 사랑 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동울산새마을금고는 매년 김장담그기 행사를 개최해 지역 소외계층에게 환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 담근 김장김치 1500포기는 느티나무 사회복지재단에 기탁해 동구관내 소외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 울산 울주군 범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일 범서읍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이선호 군수, 강길부 국회의원, 김시욱·박정옥·경민정 군의원, 울주군드림스타트 및 무궁화봉사단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지종찬 이사장은 “동울산새마을금고는 새마을금고 본연의 설립목적에 입각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복지, 환원,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울산 울주군 언양읍 도솔천노인요양원(원장 최연철)이 지난 6~7일 남성여객봉사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400여포기) 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울산시교육청(교육감 노옥희), 울산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서보순), 전국공무원노동조합울산교육청지부(지부장 정상화)도 이날 시교육청 7층 구내식당에서 ‘2019년 사랑 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올해로 5주년을 맞는 사랑 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는 노옥희 교육감을 비롯한 직원 100여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500포기(1000㎏)를 담가 공동생활가정보호사업장, 울산양육원, 미혼모시설, 아동복지센터 등에 전달했다.

도솔천노인요양원과 범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렬에 동참했다.

김봉출기자 kbc78@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