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스노우보드을 즐길 수 있는 겨울이 찾아오면서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곤지암리조트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야간슬로프를 이용한 야간 스키, 불꽃 축제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곤지암스키장 렌탈샵 보스에서는 리프트 최대35% 할인된 리프트+장비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나 가격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는 대학생들을 위한 무료픽업 서비스 1박2일 패키지도 진행 중으로 많은 대학생들이 즐겨 찾고 있다.

곤지암렌탈샵 보스는 리조트와 직선거리 300m, 주차공간 30대 곤지암에서 규모가 가장 큰 장점으로 이용하기 편리하여 샵에 주차를 해놓고 샵픽업차량을 이용해 스키장까지 가더라도 주차하고 갈 수 있기 때문에 주차비 무료, 픽업 무료 서비스의 장점이 있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곤지암 보스렌탈샵의 박종현 대표는 “렌탈샵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매년 좋은 스키장비와 스노우보드 장비, 최상급의 의류를 준비해서 드리는 것이 가장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한다”며, “저렴하면서도 만족스럽고 또한 고급 프리미엄 장비의 렌탈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곤지암스키장 렌탈샵 보스는 곤지암스키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이나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