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노블핸드 손세정제 .이랜드 NC백화점 해운대점 입점

기사승인 2020.03.26  14:38:43

공유
   

손세정제 위생 전문 브랜드 노블핸드의 손세정제를 해운대 NC백화점 1층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키즈카페 바운스컴퍼니 운영자&마케팅&코트라 자문위원출신 테라에코에서 공동 개발한 노블핸드는 지난달 캠프험프리와 국내 290개 소상공인협회, 전국피시방, 해양경찰서 국내 병.의원 납품을 시작으로 성장 했다. 국내 10여개의 온라인몰, 이베이, 아마존 등 해외 채널과 함께 피부숍, 프렌차이즈 등에 이어 해운대NC백화점 해운대점까지 입점하게 됐다.
 
이번 입점은 경상도 지역의 손세정제와 위생용품이 수요가 공급을 따라오지 못하는 상황에 급히 최저비용으로 공급을 하기로하는 특수 방침이다. 노블핸드에서 만날 수 있는 노블핸드 63%에탄올 손세정제는 단순히 오염물을 제거하는 클렌징이 아닌, 녹차추출 ,알로에베라잎, 로즈마리잎추출을 보습제로 함유하여.기존의 세정제의 보습단점을 보완하였다.
 
노블핸드 장혁수 총괄이사는 "코로나19를 통해 지역 상인과 시민분들에게 무상제공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지난 3년동안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그동안 찾아주신 고객분들이 마스크와 손세정제 소독제를 구하는 것이 너무 어려움과 고충을 듣고, 이번 손세정제 TF사업을 시행하게되었다. 잠깐의 이윤이 아닌 .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노블핸드 화장품 손세정제는 500ml 대용량 제품으로 18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쿠팡, 티몬, 위메프, 아기코끼리쇼핑, 아기코끼리엔젤박스, Khealience 등 판매를 예정하고있다.
 
한편,노블핸드는 5월을 기준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위생패키지, 블루키트, 블루박스, 클린키트 ,퓨어키트, 키즈노트 등 다양한 제품들을 런칭할 계획이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