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tv60인치 추천, ‘포스픽 65인치 tv’ 삼성패널 사용으로 더욱 선명하게

기사승인 2020.03.26  14:38:43

공유
   
 

최근 tv60인치 이상의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예전에는 50인치tv도 대형 tv로 여겨졌으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tv의 크기가 점점 커지기 시작하더니 최근에는 55인치tv나 65인치tv가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는데 공간의 제약을 덜 받는 벽걸이tv가 나오고 다양한 영상 컨텐츠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tv의 크기가 점점 더 커지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대기업 브랜드의 제품들만 봐도 55인치, tv60인치, 65인치tv의 비중이 클 정도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삼성티비55인치와 엘지65인치tv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이렇듯 삼성티비55인치와 엘지65인치tv의 뒤를 이어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가격은 저렴한 가격이면서 고가의 제품 못지않게 고성능과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중소기업의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성비 65인치tv로 ‘포스픽 65인치 tv’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포스픽 65인치 tv는 삼성 A급 패널 사용으로 기존 가성비 제품보다 더욱 선명하고 퀄리티있는 화질을 자랑하며, 빠른 부팅속도로 움직임이 많은 영상도 끊김 없이 부드럽게 시청할 수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포스픽 관계자는 “포스픽 tv는 스탠드형과 벽걸이tv 등 다양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믿을 수 있는 공정과 국내제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패널 2년, 부품 1년의 무상 a/s 서비스로 고객의 제품을 끝까지 책임질 것을 약속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