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의 네 번째 OST ‘Fighter’가 그룹 ‘블랙식스(BLACK6IX)’의 멤버 ’지키’와 ‘더킹’의 랩으로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블랙식스(BLACK6IX)’는 6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때부터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고 한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멤버 중 랩을 담당하고 있는 ‘지키’와 ‘더킹’의 랩 메이킹으로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보여준 ’Fighter’ 는 힙합 비트와 글리치한 사운드 위에 두터운 락(Rock) 기타가 조화를 이루는 강렬한 곡으로 “한 번뿐인 인생 쉼 없이 달려가 이루어내자!” 라는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 소탕 오락 액션 드라마로, 각 분야의 아웃사이더들이 한데 모인 기상천외한 수사팀 ‘팀불독’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을 잡는 화끈한 팀플레이의 활약이 돋보이는 드라마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은 ‘연기파 배우들의 든든한 라인업으로 사랑받고 있는 드라마인 만큼 이번 OST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드라마는 물론 OST 음원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OCN 드라마틱시네마 ‘번외수사’ OST PART.4 지키,더킹(블랙식스)의 ‘Fighter’의 음원은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