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1차 시험의 원서접수가 6/1(월) 시작하여 6/5(금)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에 이어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최신 인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모의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은 시험과목별 2명의 교수진이 이끌며, 이들이 집필한 EBS 주택관리사 교재와 함께 수강 가능하다. 공인모 교수진은 이미 EBS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베테랑으로,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일대일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의 연간 커리큘럼에 해당되는 정규 과정 외 특강 또한 무료인강으로 제공된다. 현재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기출문제 특강이 진행 중이며, 정규 과정은 예상문제 풀이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독학으로 하는 이들을 위해 주택관리사 전망, 취업, 연봉과 같은 수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2차 시험 상대평가에 대한 정보 등도 게재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초보 학습자들에게 유용한 주택관리사 합격수기를 공개, 수험생들이 이를 통해 주택관리사 공부방법을 효율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하였다.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은 7/11(토)에 실시되며, 이후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실시되는 2차 시험에 대한 내용은 큐넷 홈페이지 또는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에서는 단기합격 프로모션인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가 내일인 5/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패키지는 앞으로의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는 마스터플랜을 제시한다. 구매자들에게는 각 패키지에 해당되는 공인중개사 교재 및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해당 내용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