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 인근 아천동 아치울 에술인마을, 고급주택 ‘빌라드그리움W’ 분양

기사승인 2020.06.02  11:05:11

공유
   

한남동 유앤빌리지, 제주 안덕, 하예 등에 다수의 고급주택을 건설한 더프레임 종합건설은 예술인마을 아치울에 ‘빌라드그리움W’을 선보였다.

광진구 워커힐호텔 인근에 위치한 고급주택 ‘빌라드그리움W’가 지하1층~지상4층 규모에 계약면적 기준 187㎡~281㎡의 대형명품주택 16세대가 분양을 한다. 

전 세대의 남향 배치로 밝은 채광과 자연통풍으로 삶의 쾌적함을 강화했으며, 인테리어는 정갈한 화이트톤과 대리석으로 마감하여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했고 특히 전세대 써브키친 공간을 마련해 편리한 주방생활을 할 수 있게 설계했으며, 1층 전세대는 무상으로 프라이빗 가든을 사용할 수 있으며, 4층 전세대의 거실은 높은 층고로 설계되어 펜트하우스의 공간감을 가진다.

설계와 더불어 시공도 최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독일 Poggenpdhl주방시스템, Miele의 빌트인 가전으로 고기능성 편리하고 품격 높은 주방제품으로 시공하며, 드레스룸은 효율적인 수납과 우하함을 갖춘 이탈리아 제작된 ARAN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고품질 대리석 마감재와 높은 벽을 설치하여 주거공간의 웅장함과 입주민의 프라이빗을 철저히 보호하며 전 구간 최첨단 CCTV 설치와 특화된 영상보안 기술 및 감지기 설치, 24시간 경비인력 운영으로 인한 철저한 보안을 자랑하며 스마트폰으로 모든 시설을 제어함은 물론 완벽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구축된다.

‘빌라드그리움W’는 아치울 예술마을에 위치해 한강조망권과 인근 아차산공원, 토평한강둔치공원, 들꽃동산 등이 근접해 있어 쾌적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뛰어난 생활 인프라로 인해 부유층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워커힐호텔과 3분 거리, 광진구의 광남 초중고 학군과 서울아산병원, 건대병원, 강동성심병원의 의료시설, 현대백화점, 이마트, 잠실롯데백화점 등이 갖춰져 있어 서울의 생활 인프라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빌라드그리움W는 강남지역으로 15~30분, 잠실, 성수, 한남 등 서울 주요 지역 및 경기 동부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광장동에 위치한 특급호텔 그랜드 워커힐, 그랜드 비스타 워커힐이 차량 5분 이내 거리로 호텔, 다이닝, 연회, 웰니스, 멤버쉬 휘트니스 등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상담인력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며, 손 소독제와 위생장갑도 함께 배치했으며 방문자들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빌라드그리움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는 7월말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