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 신예가수 에이비 / 사진제공: SCM엔터테인먼트

케이팝 신예가수 에이비가 와디즈펀딩으로 데뷔 프로모션을 기획한다.

데뷔 방식의 혁신을 만드는 프로젝트로 가수, 아티스트로 꿈을 이루고자 하는 첫 번째(1호) 와디즈펀딩의 케이팝 아이돌 가수가 된다.

가수 에이비는 EDM (Electric Dance Music)의 장르로 댄스와 랩, 보컬이 가미된 노래 퍼포먼스(performanc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10월 24일 데뷔무대를 가진다.

에이비는 슈퍼스타케이(SUPER STAR K, KPOP STAR)에서 8만여 명 중 최연소로 110명의 본선무대에 올라 실력을 인정받으며, 유튜브 스타로 발돌움하고 있는 준비된 엔터테이너다.

▲ 케이팝 신예가수 에이비 / 사진제공: SCM엔터테인먼트

이번 데뷔 음반인 BLACK ROSE(블랙로즈)는 다각적인 프로모션형 케이팝 무대를 계획하고 있으며,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한 온라인 활동의 기획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17세의 '에이비는' 이미 보컬이나 댄스 랩 실력은 다양한 공연 및 수상 경력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을 통해 검증된 가수로 데뷔곡 ‘블랙로즈’는 SCM엔터테인먼트에서 총괄 프로듀싱으로 준비하고 있다.  

5년간 준비한 데뷔 앨범이 세상의 중심이 되는 KPOP WORLD, KPOP STAR 한국의 자랑스러운 음악인(가수)로 탄생을 기대하게 만드는 프로젝트는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6월 5일 금요일 13시 오픈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