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방문 고객 위한 차량 공기 케어 서비스

기사승인 2020.06.30  02:19:03

공유
   
▲ 현대자동차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현대차 고객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현대차 고객 대상으로 차량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로 높아진 공기 질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여름 장마철과 휴가 시즌을 겨냥해 차량 내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고객에게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서비스는 차량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친환경 성분의 연무 분사로 차량내 항균 및 탈취가 가능한 에어케어케어포그무상 지원 서비스와 각종 유해가스 및 극초미세먼지까지 차단 가능한 헤파(HEPA)급 에어컨·히터 필터 15% 할인 서비스 등 2가지로 구성된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블루핸즈에서 제공될 예정이며, 대상 차종은 현대차 승용 및 RV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여름철 코로나로 인해 차량 실내 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