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김포공항 주차대행 더스카이파킹 주차비 무료이벤트 주목

기사승인 2020.06.30  09:51:50

공유
   

이젠 밤낮으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됐다. 코로나19 때문에 해외로 나가는 하늘길이 막히면서 국내 여행을 가는 인구가 증가폭을 보이고 있다. 또한 요즘같이 민감할 때에 김포공항까지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보다 자차로 이동하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김포공항 주차장 주차비가 평일 2만원 주말, 공휴일 3만 원인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김포공항 주차장이 아닌 김포공항 주차대행 사설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게 현실이다. 대부분 사설주차 업체는 오피스텔이나 오피스 지하주차장 몇 칸을 사용해서 고객들께 실내주차 사진을 보내서 안심시킨 뒤 실외로 다시 차량을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드랍 서비스가 아닌 주차대행 서비스로 진행하는 업체가 대부분이다.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을 정식적으로 할 수 있는 업체는 공식 주차대행업체 단 한 곳뿐이다. 따라서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을 하는 것은 모두 법에 위반되는 행위다.

이러한 불법적인 주차대행을 해결하고자 김포공항 더스카이 파킹은 고객님이 직접 주차장에 찾아와 직접 주차하고 차량 키를 가져가는 드랍 서비스로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 까지는 벤츠 스프린터, 스타렉스 셔틀로 무료 운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공항 더스카이 파킹은 김포공항에서 가장 오래된 주차장이라 신뢰할 수 있으며, 실내 최대 규모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새롭게 재오픈 하면서 현대카드 국민카드 이용 고객들은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대카드 국민카드 고객이 아니더라고 김포공항 주차비를 50% 아낄 수 있으며 김포공항 무료주차라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를 아낄 수 있는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이용 시간은 05:00부터 23:00까지 이용 가능하며 더스카이파킹 인천공항점도 운영하고 있으니 자세한 이용방법은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홈페이지나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