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홀, 달콤한 ‘수박주스’ 3종 신메뉴 출시

기사승인 2020.06.30  10:43:16

공유
   
▲ 커피홀 수박주스 신메뉴 3종

SNS 상에 카페 창업 인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커피홀이 오늘부터 ‘수박주스’ 3종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더운 여름에 지쳐가는 사람들에게 달콤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커피홀의 ‘수박주스’ 신메뉴는 제철을 맞이하는 달콤한 수박을 갈아 시원 달콤한 맛을 선사하는 ‘수박주스’ 및 새콤달콤한 키위와 달달한 수박을 넣은 아이스바를 모티브한 ‘키위수박주스’, 달콤한 수박에 부드럽고 달달한 바나나를 더하여 더욱 진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바나나수박주스’ 총 3종의 신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커피홀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통하여 고객분들께 시원함과 달콤함을 전달함과 동시에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는 ‘수박주스’ 3종을 개발하기 위해 R&D 팀의 많은 노력이 있었다고 전하며,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꾸준하게 연구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 SNS상에 인기를 보여주는 커피홀 삼천포점 천국의계단

커피홀은 지난 7월부터 SNS 상에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높은 가맹문의 건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착한 창업비용으로 용인, 서울 군자, 부산 등의 높은 가맹개설을 보여주고 있다.

커피홀은 “7월 3일 수박 신메뉴 3종 출시기념 SNS 초성 퀴즈 SNS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며, 참여자에 한 해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수박주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커피홀은 지난 2016년 강소기업 동명식품으로부터 인수합병 이 후 가맹점주와의 상생전략으로 꾸준한 브랜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성공 카페창업을 꿈꾸지만 현실에 부딪혀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 분들을 위해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바른 기업 커피홀의 창업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