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해브앤비 '닥터자르트', 세번째 자르트 연구소 프로젝트 오픈

기사승인 2020.06.30  14:22:06

공유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서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면역’을 주제로 한 세 번째 자르트 연구소 프로젝트 ‘면역 연구소’를 오픈했다.

닥터자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면역 연구소’는 최근 건강과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장 근본적인 요소 중 하나인 면역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전시 및 체험요소를 제공해 면역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시킬 수 있게 했다.

특히 올해는 ‘전시 속의 전시’ 개념으로 운영되어, 기존 ‘바이옴™’ 프로젝트도 계속해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미니 연구소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새롭게 꾸며진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내 ‘면역 연구소’는 1층 면역 아카이빙 존을 중심으로 흥미로운 전시와 체험 요소들로 만나볼 수 있다.

1층 입구에는 안전한 관람을 위해 열 감지 카메라와 여러 대의 모니터가 설치되어 면역과 체온의 상관관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방문객이 직접 셀프로 자신의 체온을 체크해볼 수 있으며, 동시에 나만의 특별한 온도셀피를 촬영할 수 있는 이색 셀피존으로도 즐길 수 있다.

면역 아카이빙 존에 들어서면 드라이브 스루 콘셉트의 공간이 펼쳐진다. 방문객들이 일방향 통행 화살표를 따라서 순서대로 면역 아카이빙 존을 체험할 수 있게 해 생활 속 거리 두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게 했다.

또한, ▲면역 테스트 ▲생활방역 수칙 등 닥터자르트가 고민한 ‘면역’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표지판, 안전벨트와 같이 안전을 연상케 하는 조형물을 활용해 면역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자신의 신체 및 피부의 면역에 대한 셀프 체크리스트, 일상 속에서 지켜야 할 생활방역 수칙 7가지 등을 알기 쉽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면역력을 높이는 생활 습관에 대한 정보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면역력을 높이는 식재료 추천, 홈트레이닝 등에 대한 정보를 흥미로운 영상 콘텐츠로 공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면역 아카이빙 존 내 손을 씻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에서는 손 씻는 방법을 열 화상 콘텐츠로 독특하게 제공해 주목도를 높이고 개인 위생도 꼼꼼히 지킬 수 있게 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면역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요즘, ‘면역 연구소’를 통해 실용적이고 흥미로운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방문객들이 건강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또한, ‘면역’을 주제로 기획된 공간으로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둘러볼 수 있도록 주기적인 방역 소독과 함께 직원들의 마스크 상시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운영 중이니 면역에 대한 정보도 얻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건강한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닥터자르트의 ‘면역 연구소’는 오는 8월 말까지 닥터자르트의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