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설치 간편한 ‘눕스 이동식 에어컨’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0.06.30  14:45:15

공유
   
 

최근 무더운 여름 날씨가 예상되면서 설치가 간편한 이동식, 창문형 에어컨의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동식 에어컨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창문형에 비해 이동식은 본체에 바퀴가 탑재되어 범위반경 내에서 움직임이 편리하며, 좁은 방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아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렇듯 이동식 에어컨에 대한 이목이 쏠리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눕스 이동식 에어컨’은 10,000 BTU의 냉방 능력을 갖춰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 제습량이 23L인 파워 제습 기능으로 실내습도를 유지해주는 제품을 출시했다.

   
 

‘눕스 이동식 에어컨’은 기존에 출시되었던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50db (데시벨)로 저소음과 기존 상단에 있던 디스플레이 패널을 전면으로 바꿔 상태확인이 직관적이고 쉽다. 또한, 2단계에 그친 바람세기 조절단계를 4단계로 늘려 미풍, 약풍, 강풍, 자연풍으로 구현해 저소음과 숙면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해준다. 하물며 전원 ON/OFF 설정이 가능한 예약 기능으로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눕스 관계자는 “현재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말고 구입 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