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나방파리퇴치 돕는 안전한 ‘비비딕 모기퇴치기’

기사승인 2020.07.02  14:16:27

공유
   
 

무더운 여름이 오면서 창문을 열어놓거나 일정 시간 동안 환기를 시키는 사람들이 있다. 가정집에는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어 모기나 벌레 등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고 있으나 집안을 들락거리면서 현관문 및 하수구 틈 사이로 들어오는 경우가 있다. 특히 모기는 집안에서 생활하며 생활 속 수면 등을 방해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 신속하게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듯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면서 전자 모기향, 모기 기피제, 모기포충기 등 갖가지 방식으로 된 모기 퇴치상품이 각 업체에서 앞 다투어 대거 나오고 있다. 그러나 모기 퇴치, 나방파리퇴치를 할 때 안전하면서도 간편한 사용법을 갖춰 효과까지 받아보려면 특성이나 기능 등을 세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처럼 다양한 상품군이 존재하는 만큼 반려동물은 물론 노약자 및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 모기 잡는법으로 적합해 도움을 주고 있는 ‘비비딕 모기퇴치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저소음 설계로 수면 시 방해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모기 찾는법으로 각광 받고 있다.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모기가 가장 좋아하는 365nm 파장으로 모기 이외에도 날파리, 나방파리 등 유인 및 포획한다. 동시에 3가지 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수면등, 수유등 활용이 가능하다. 이렇듯 모기 잡는법, 나방파리퇴치로 관심을 얻고 있으며 보조배터리, PC, 노트북 호환으로 야외 활동 시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비비딕 관계자는 “뎅기열 등 매개하는 모기 활동 시기가 도래함에 따라 가정은 물론이고 야외 활동 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소비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모기포충기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손목 밴드형 모기퇴치기를 옵션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