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 전략적 노하우로 불황에도 안정적인 매출 유지

기사승인 2020.07.10  16:55:32

공유
   

최근 창업 시장이 불안정해지면서 가장 우선시 되는 요소로 경쟁력과 성공 전략이 꼽히고 있다. 많은 업종 가운데 특히나 더욱 진입과 퇴출이 잦은 외식업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은 창업 실패 확률을 낮추고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창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프랜차이즈들을 물색하고 있다. 외식업 중에서도 경기와 계절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으면서 폭 넓은 연령대와 성별에 관계없이 많은 수요를 가지고 있는 ‘술집창업’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각광받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많은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들은 시행착오를 덜고 탄탄한 체계가 있는 술집 프랜차이즈창업을 많이 지향하고 있는 추세다. 

술집창업 대표 프랜차이즈인 ‘한남동그집’은 불안정하고 경쟁이 치열한 술집창업 시장 속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술집체인점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술집 프랜차이즈창업으로 약 10년이 넘는 경력을 가지고 있는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은 한국적이고 깔끔한 실내포차창업 대표 프랜차이즈로 자리잡았다.

‘한남동그집’이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와 전략은 많은 가맹점들이 비수기 없이 좋은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한남동그집’이 가지고 있는 실내포차창업 경쟁력은 많은 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수제안주’다.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은 다른 프랜차이즈 술집에서 운영의 편리함과 빠른 회전율을 위해 사용하는 완제품 안주와 차별되게 모든 안주들을 주문에 맞춰 그 즉시 만들기 때문에 많은 단골을 쉽게 형성해 불황에도 꾸준히 좋은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런 ‘한남동그집’의 경쟁력은 소자본창업으로 작은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만들 수 있는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에게 금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은 본사에서 창업 비용을 일부 지원해주고, 추후 매달 카드 할부 형태로 지원 해준 창업 비용을 되돌려 받는 형태로 술집창업 비용과 위험 부담을 동시에 낮출 수 있는 ‘창업 지원 제도’가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한나동그집’은 더욱 부담 없는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인테리어도 자체 시공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남동그집’ 본사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규율과 가이드만 준수한다면 저렴한 업체를 통하거나 직접 인테리어를 시공할 수 있어 많은 비용을 절약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이어서 술집체인점 ‘한남동그집’은 프랜차이즈창업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 창업자들에게 개업 전 오랜 경력을 가진 슈퍼바이저의 ‘1대1개별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주들에게 완벽한 술집체인점 운영을 갖추게 교육하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 요리 등이 가능해 술집창업 성공 확률을 높이고 있다.

오랜 술집창업 경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운영과 높은 경쟁력을 앞세워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성공하는 노하우와 전략을 가진 ‘한남동그집’은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창업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