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공개한 뉴 X5 M 및 뉴 X6 M / 사진제공 동성모터스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BMW M 퍼포먼스 센터에서 ‘뉴 X5 M 및 뉴 X6 M 런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6월 출시된 뉴 X5 M과 뉴 X6 M은 BMW X 시리즈 중에서 가장 폭발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고성능 모델로 최고출력 608마력, 최대토크 76.5kg.m를 뿜어내는 V8 4.4리터 M 트윈파워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돼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가장 진보한 고성능 SAV 및 SAC인 뉴 X5 M과 뉴 X6 M의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M 모델의 퍼포먼스 드라이빙 체험을 통해 BMW M 브랜드가 지닌 운전의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런칭 이벤트에 초청된 고객들은 뉴 X5 M과 뉴 X6 M의 언베일링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으며, 뉴 M8을 비롯한 총 12종의 M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프로 레이서 강병휘 선수가 참석해 M 브랜드 및 뉴 X5 M과 뉴 X6 M을 포함한 각 M 모델의 특징, 역사, 그리고 M 퍼포먼스 드라이빙 노하우에 대해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또한 프로 레이서 강병휘 선수가 참석해 M 브랜드 및 뉴 X5 M과 뉴 X6 M을 포함한 각 M 모델의 특징, 역사, 그리고 M 퍼포먼스 드라이빙 노하우에 대해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여기에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M 차량을 직접 시승하며 다이나믹한 성능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M 퍼포먼스 드라이빙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BMW 선풍기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며, BMW M 차량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BMW 라이프스타일 M 비즈니스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 해운대 전시장 3층에 위치한 BMW M 퍼포먼스 센터는 국내에서 최초로 서킷 컨셉이 도입된 고성능 브랜드 M 특화 전시장으로 오션뷰를 즐기며 다양한 M 모델과 M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