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성수기 맞이 주차비 할인 혜택 제공

기사승인 2020.08.02  08:20:15

공유
   

본격적으로 시작된 성수기의 여파로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가 크게 붐비고 있다. 김포공항은 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많이 이용하는데, 공항까지의 도로가 잘 뚫려 있어 자가용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주를 이룬다.

김포공항을 자가용 차량으로 방문하면, 보통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게 되는데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이 다소 높게 책정되어 있어 이용객들이 불만을 나타내고 있다.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은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하루만 주차서비스를 이용하기에도 다소 부담스러운 금액이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성수기를 맞이하여 주차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피플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피플주차장’의 할인된 주차요금은 평일 7천원, 주말 1만4천원으로 주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공영주차장 대비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자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발렛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모든 담당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의의 사고에도 전액 보상이 가능하며, 차량 접수 시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간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관계자는 “주차장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복귀 시점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피플 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 및 새로운 서비스를 더해 최고의 주차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