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수도권 북부지역 중 고양 삼송지구는 여러 가지 개발호재와 미래발전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선(예비타당성 진행 중)으로 추후 대중교통망이 확장될 것이라는 전망이 이어지면서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분양일정이 시작된 이후에 견본주택을 찾는 발길도 크게 늘었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우수한 입지조건부터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 실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가질만하다”라고 전했다.
 
해당 단지는 우미건설과 RBDK가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우미건설이 시공해 안정적이고 효율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고양삼송택지 개발 지구 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BL, 9-2BL(E), 9-2BL(W), 연립주택용지 B-3BL, B-6BL, B-7BL 총 6개 블록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84㎡으로 블록별로 다양한 주택형과 서비스면적이 계획되어 있다.
 
현재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동호를 지정하여 계약을 진행중이며, 입주는 21년 10월로 예정되어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균형 잡힌 생활과 공동체와의 조화를 중시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 상품으로, 다락방, 테라스, 정원, 세대공용창고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면서 아파트처럼 여러 세대가 단지를 이뤄 공동체 생활을 함께 영위할 수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며, 특히 단지 사이에 오금천이 위치하고 그린벨트로 둘러쌓여 있는 입지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기대된다. 또한 어린이집과 피트니스클럽, 라곰라운지 등의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하여 주택의 공간활용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의 분양 문의는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을 통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손 소독제 세정 및 마스크 착용과 체온 측정을 거친 뒤 입장할 수 있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