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많은 것을 준비해야 한다. 웨딩홀, 스드메, 신혼여행, 예물, 한복, 예복, 혼수 등 여러 가지를 모두 다 알아봐야 하며 정해진 예산 안에서 효율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이에 발품을 팔며 여러 업체를 모두 찾아보거나 결혼박람회에 참여하기도 한다.

‘제이웨딩’이 오는 8일~9일 부산센텀프리미엄호텔 3층 센텀프리미어홀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양산 웨딩홀을 비롯해 스드메, 예물 등 다양한 업체가 참가한다. 이에 예비 신랑 신부가 다양한 업체를 직접 둘러볼 필요 없이 한 자리에서 편하게 여러 곳을 비교하고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관람할 수 있다. 부산센텀 프리미엄호텔은 센텀시티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고 참가 시 주차 지원, 마스크 증정 외 기본적인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현장에서 코로나 19를 대비한 방역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어 개인위생 관리만 철저히 하면 부담 없이 둘러볼 수 있다고 한다.

박람회에 참여하면 ‘제이웨딩’에서 하우스웨딩, 교회예식, 스몰웨딩 등 여러 형태의 결혼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현장 추가금 없이 결혼식을 준비해볼 수 있다. 컨설팅은 1:1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최저가 예산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웨딩 다이어리도 제공되어 일정 조절에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틀간 특가가격으로 진행되는 박람회에 참여하면 꿈꾸던 결혼식을 완성할 수 있는 웨딩홀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업체에서 제공하는 여러 혜택을 비교하며 결정할 수 있다”라며 “예물, 예복, 혼수, 재테크 관련 업체도 다양하게 참가해 각각 제공하는 할인, 증정 이벤트를 비교한 다음 준비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면세점도 참여해 마일리지 증정, VIP GOLD 카드 발급, 할인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센텀프리미엄호텔 계약 시 대관비 지원, 뷔페 식사권 2매 지급 등 여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