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한국교육진흥협회’,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및 심리상담사 등 민간자격증 전액지원 실시

기사승인 2020.08.05  00:06:41

공유
   
 

한국교육진흥협회(한교진)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돕기 위해 민간자격증 온라인강의 전액지원을 실시한다.

현재 경력단절여성이나 이직희망자,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이번 무료수강은 실직자/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민행복카드 등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신청을 희망하는 이들은 한교진 홈페이지 추천인 코드란에 ‘무료수강’을 입력한 뒤 가입을 진행하면 즉시 수강이 가능하다.

현재 69개에 달하는 과정들 중에서 스포츠 심리상담사1급, 문학 심리상담사 1급,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과정 중 하나인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 심리상담사 25강에 걸쳐 상담기법과 기술 활용방법 습득, 상담의 주요이론을 수강해 스포츠 선수가 뛰어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사회심리 및 정서적 기술을 지도할 수 있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문학 심리상담사 교육과정은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를 포함한 언어활동을 통해 내담자가 잃어버린 자기의 언어 또는 미처 발견하지 못한 자기능력이나 자기의 참된 본성을 되찾도록 돕기 위한 상담기술과 이론들을 수강한다.

한편 한교진이 제공하는 자격증은 모두 자격기본법 규정에 따른 정식 등록 민간자격증으로 민간자격 등록 및 공인 제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민간자격정보서비스의 민간자격 소개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