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금일인 8/10(월) 오전 9시부터 8/19(수) 18시까지 시행되는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방법 및 단기합격 패키지를 공개하였다.
 
우선 공인모는 금일부터 시작된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의 방법을 상세하게 기재하여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수험생들은 안내사항을 보며 큐넷에서 원서접수시 미리 준비해야 되는 사항부터 방법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 외 필수 수험 정보인 공인중개사 시험시간, 시험장소 등도 알아볼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 총 4종 패키지를 공개하였다. 우선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에 적합한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패키지’가 있으며, 1차 시험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스피드러닝반’,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는 ‘핵심 마무리 패키지’를 포함한다.
 
공인모는 각 패키지별 맞춤 마스터플랜을 제시하여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패키지별 기본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교재와 함께 수강 가능한 공인중개사 인강이 모두 무료로 준비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비용 부담도 낮추었다. 특히 공인모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저자 직강으로, 학습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당 공인중개사 시험 프로모션 4종 패키지의 구매 기한은 8/19(수)이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공인모는 최종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책, 진도별 공인중개사 봉투모의고사 등을 통해 막바지에 접어든 공인중개사 공부기간을 마무리할 수 있게 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총 34인 공인모 교수진이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및 난이도를 분석하여 출제한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어 수험생들의 빈틈없는 마무리를 돕는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헌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벤트 응모시 100% 당첨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