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제이‘에서 하루 방문자 100명 달성을 기념하여 강아지분양가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3층 500평 강아지분양사옥을 갖춘 ‘펫제이‘에서 하루 방문자 100명 달성을 기념하여 강아지분양가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펫제이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에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펫제이는펫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시스템에 추가로 반려 생활의 원스톱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는 반려생활에 기준이 되고 있는 신뢰 높은 강아지분양 브랜드이다.

실제로 해당 업체는 네이버 업체 평점 9.9점, 평가 글 5,000여 건을 기록하며,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홈페이지 일 방문자 수 20,000명 등의 높은 분양률과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포메라니안 분양, 비숑프리제 분양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인 인천과 잠실 등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한 곳에서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들은 물론이며, 애견분양전문상담팀 등 총 7개의 그룹 30여 명이 분야별로 나뉘어 관리 중에 있다. 이렇게 1대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분양이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비숑프리제 분양, 포메라니안 전문 분양 등 특수견들까지 다양한 견종을 분양하고 있다. 분양견들은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300여 마리의 분양견들마다 담당자 배정 및 부서별 관리를 통해 분양 이후에도 애프터홈케어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해당 브랜드의 강아지분양 사후서비스로는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합리적인 애견 프로모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펫제이의 서비스 및 이벤트, 애견창업 가맹문의 등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