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이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트로트 가수 ‘이대로’가 렛츠 트롯(Let’s trot) Part.7 ‘불도저 사랑’을 발매했다.

‘님이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트로트 가수 ‘이대로’가 렛츠 트롯(Let’s trot) Part.7 ‘불도저 사랑’을 발매했다.

렛츠트롯(Let`s Trot)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발맞추어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 제작하는 트로트 시리즈 앨범이다.

‘이대로’는 하랑미디어그룹의 소속가수로 2015년 싱글 앨범 [님이여]로 데뷔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대표곡으로는 님이여, 부메랑, 오늘도 달린다 등이 있다. ‘이대로’가 소속되어있는 하랑미디어그룹은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영탁’이 불러 진한 감동을 주었던 ‘막걸리 한잔’의 원곡 가수인 ‘강진’이 소속되어있는 회사이다. 

‘불도저 사랑’은 노라조의 조빈이 작사하여 선물한 곡으로 이 전에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노래에 대한 열정으로 패널들을 감동시킨 가수 김현미씨를 위해 '건어물 여사'를 만들어 선물하기도 하였고, 채수연이 부른 ‘사랑의 껌딱지’를 작사하여 선물하기도 했다.

렛츠트롯(Let`s Trot) 시리즈 앨범의 양우석 프로듀서는 “이번 앨범에 흔쾌히 작사하여 선물해 주신 조빈씨에게 감사드린다.‘ 라며, ’렛츠트롯(Let`s Trot)이 다양한 스타일의 성인가요로 트로트 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렛츠트롯(Let`s Trot) Part.7 ‘이대로’의 ‘불도저 사랑’의 음원은 14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화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