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20.09.16  10:57:14

공유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모바일용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회원들을 맞이한다고 이달 16일 밝혔다. 기존 인터페이스를 개선해 편의성을 높이고 재혼, 만혼만 다루는 르매리의 차별성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새롭게 바뀐 모바일 재혼사이트에서는 르매리가 돌싱남녀를 추천하고 직접 프러포즈할 수 있는 이색 콘텐츠가 제공된다. 또한, 르매리가 자랑하는 성혼주의 시스템과 꼼꼼한 회원관리, 재혼 지원 프로그램 등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뿐만 아니라 매달 진행되는 재혼파티 역시 간편히 신청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회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던 재혼가능성과 결혼정보회사등급 등을 간편히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테스트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재혼 소개소 르매리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 상담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매년 꾸준히 늘면서, 모바일 페이지에 심혈을 많이 기울였다”라며 “30대재혼부터 황혼재혼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재혼대상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앞으로도 대한민국 재혼문화를 이끌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르매리는 7월에 PC버전 재혼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한부모가정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커플매니저들의 전문성을 알리고자 재혼상담 관련 콘텐츠를 강화했고, 상담교육을 실시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탄탄하게 다졌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