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에 무해한 안전하면서도 친환경소재로 제작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파전문매장 디바쎄의 패브릭소파,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가 유럽에서도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제작된 친환경소파로 주목을 받고있다.
 
디바쎄소파는 이지클린 기능이 탑재되어 발수, 방수, 방오와 함께 생활 오염을 물로 쉽게 제거가 가능하여 실용성 및 편의성을 높인 소파로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있다. 더불어 친환경 오코텍스 섬유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패브릭소파로 꼽힌다.
 
오코텍스는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친환경 섬유 인증 시스템이다. 까다로운 100여 가지 이상의 테스트를 통과하여야 받을 수 있는 인증 마크로 디바쎄의 사하라쇼파, 샤무드소파는 이러한 친환경 평가를 모두 통과하여 1등급을 받은 소파브랜드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실로 짜는 일반 패브릭의 직조 방식이 아닌 직물 위에 정전기를 이용하여 원사를 수직으로 세워 심는 더블 플로킹 공법으로 일반 패브릭 원단들에 비해 강력한 내구성과 방수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진드기가 번식할 수 없을 만큼 초정밀 마이크로 극세사 원사로 제작되어 우수한 향균기능, 통기성으로 오래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디바쎄 관계자는 “많은 이들에게 안전하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파를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쇼파브랜드가 되겠다.”며 “현재 다양한 할인 행사로 많은 분들이 친환경쇼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디바쎄는 9/1 ~ 9/27까지 친환경소파, 코너형소파, 임팔라쇼파, 기능성소파를 온라인 구매시 1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9/18 ~ 9/29까지 라피네, 키프2+2 15% 타임특가를 진행중이다.
 
넒은 크기로 꾸며져 있는 양산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소파들이 전시되어 있어 직접 체험을 통해 주문제작 및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이에 김해가구단지, 부산가구할인매장 인근 양산양우 내안애파크뷰, 진주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등 예비 입주민들과 신혼가구 장만을 준비중인 소비자들의 많은 발길이 예상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