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1+1 합격보장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두 번의 기회를 통해 최종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과정이다. 2021년 제24회 2차 시험일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해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따라서 수험생은 2021년에 1차, 2022년에 2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거나, 2022년 시험에 동차 합격을 목표로 준비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먼저 시작에 필요한 기초이론을 확립하고,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체계적으로 학습한다. 이어서 핵심&문제풀이 및 모의고사 과정을 거치고,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신 유형을 파악하고 실적 감각을 익혀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을 통해 합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전력과 문제적응력을 향상시켜 한 문제도 놓치지 않고 고득점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영역을 강화했다.

최고득점자 합격생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 외에도 10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수험서를 비롯해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합격 이후 취업의 과정까지 지원한다. 탄탄한 인맥 관리가 가능하며, 현직 관리소장이 알려주는 취업전략캠프와 설명회도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