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원라인 참편한주방에서 업소용인덕션으로 전기돌솥밥기계를 여러 상황 및 업소에 알맞는 기계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최근 들어 중년과 노년의 현대인들이 많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건강한 밥상에 더욱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하여 옛날 방식의 돌솥밥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최근에는 인덕션 전기돌솥밥기계 등이 출시됨으로써 어려운 돌솥밥을 쉽고 빠른시간 내 돌솥밥이 손님상으로 갈 수 있는 각종 음식점 편의가 나날히 증가하고 있다.
 
원라인 참편한주방에서는 스마트한 인덕션 전기돌솥밥기계로 벙커형 디자인으로 가열이 아닌 평면형으로 전체 솥을 가열하는 기술력으로 누룽지 강약조절이 가능하여 약한 누룽지와 강한 누룽지를 선택하여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알려졌다.
 
또한 예약손님을 위한 기능으로 3분 보온기능과 다양한 옵션으로 업소용 전기돌솥밥기계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뿐만 아니라 인덕션만 연구한 연구원들이 1000번 이상 밥을 하며 직접 만든 기술이라고 원라인 회사측에서 밝혔다.
 
업소용 전기돌솥밥기계는 디자인, 성능이 최신형으로 출시하여 돌솥밥은 8분이면 솥밥이 완료되고 바쁜 점심, 저녁시간대에 지연없이 원하는 만큼의 솥밥을 제공할 수 있어 많은 한식당 업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퍼즐식으로 2구부터 20구, 30구 등과 수평형, 수직형 원하는 대로 맞춤식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원라인 참편한주방에서는 퀄리티 대비해서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기돌솥밥기계 외에도 다양한 업소용 기계들을 취급하는 원라인 참편한주방 공식홈페이지에서 성능과 디자인 등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