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가구단지 대표 가구점, 여수가구스타에서 가을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스타는 가구업계에서 유통 구조를 혁신적으로 줄여 도매가에 수수료 7%만을 더해 소비자에게 그대로 판매하는 가구브랜드로 입소문을 타, 현재는 전국에 1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여수가구스타는 여수 지역은 물론 여수가구단지, 순천가구단지, 광양가구단지 등 주변 지역에서도 방문하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유명하다. 대형 전시장 내 브랜드가구부터 빈티지가구, 북유럽가구, 신혼가구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약 500여 종에 달하는 품목을 구비하고 있어 누구나 원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수가구스타는 제품의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상품에 가격표가 부착되어 있는 가격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어, 소비자도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할 필요가 없으며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여수가구스타 관계자는 '모든 소비자가 원하는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품질이 좋고 합리적인 금액대의 제품을 입고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여수문수대성베르힐, 죽림힐스테이트 등 주변 지역에 입주를 앞둔 소비자에게는 추가할인 혜택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수가구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