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남녀 부사관, ROTC 부문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남녀 부사관 부문 1위는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ROTC 부문 1위는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올랐다. 공군부사관과 해군부사관 수험서도 뒤를 이어 2, 3위를 차지했다.

ROTC 부문 1위에 오른 에듀윌 학사장교 수험서는 이론편, 실전편, 해설편으로 구성돼 있다. 이론편은 지적능력평가, 국사, 직무성격, 상황판단, 인성검사, 면접의 내용을 담고 있다. 면접의 기본 팁과 평가 기준을 수록했고, 최근 기출질문 및 대표 질문에 대한 답변팁을 담아냈다. 또한 ‘합격필수 암기노트’에 군사 및 안보 관련 필수상식 예상기출 키워드를 수록해 관련 용어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실전편은 최신 시험 동형을 분석해 실전과 동일한 형태의 실전모의고사 4회분을 담아냈다. 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고, 별도로 실은 ‘실력 향상 체크’ 란에 매회 자신의 점수를 기록해 현재 위치를 파악해볼 수 있다.

해설편은 혼자서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상세한 해설을 담아냈다. ‘오답 피하기’를 통해 선택지 하나하나를 모두 분석하고 오답의 이유를 확실하게 정리했다.

추가로 암기가 필요한 언어논리, 국사, 면접 영역의 핵심 암기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제공하는 ‘합격필수 암기노트’와 취약한 영역을 골라 들을 수 있는 합격맞춤 무료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