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울산시교육청, ‘모아모아 예술작품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20.10.16  00:59:56

공유

울산시교육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시대에 대비해 학생들의 감수성을 키우고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기 위해 ‘모아모아 예술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시교육청은 다양한 예술공연과 미술작품 제작으로 학교 내 예술교육 확산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공모전을 마련했다. 신종코로나로 예술 공연과 대회 개최가 불가능한 점을 고려해 온라인과 개별 작품 제작으로 학생에게 예술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울산 전체 학생 중 누구나 2명 이상이 팀을 이뤄 참여하면 된다. 함께 만드는 예술공연과 협동 미술작품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예술공연 분야는 오케스트라, 합창, 합주로, 5분 이내 영상으로 개별 공연 영상을 촬영한 후 편집해 함께 어우러지는 영상을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 파일로 제작하면 된다.

미술작품 분야는 평면과 입체 작품으로 나눠 공모한다. 개별 작품을 제작해 하나의 협동 작품으로 편집해 제출하면 된다. 

오는 11월2~11일 시교육청 체육예술건강과로 관련 공문과 함께 파일 등을 메일이나 인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로 대상, 최우수상을 선정하고, 분야별로 우수상 2작품, 장려상 3작품을 선정해 교육감상을 수여한다.  이춘봉기자 bong@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ad31
#top